- ?
-
수신제가님의 낙관과 사진속의 백로가 잘 어울립니다. -
?
백로거 먹이를 먹는내요...
-
?
오우~~~~물고기가 많군요.
-
?
오래도록 기회를 보셨을 듯 합니다.
멋진순간입니다. -
?
고기들이 기겁을 하고 도망갑니다 ㅎ
-
멋진 순간포착입니다.
백로의 낚시 실력이 일품입니다. -
미꾸라지 한마리 잡았군요..ㅎㅎ -
?
그 누군가가 사진을 기다림"이라고 했지요
멋진 순간 포작입니다^^*
-
?
햐 ~~
부지런들 하십니다 -
그말이 맟읍니다.. 사진은 기다림의 미학이라 햇읍니다...
멋진순간포착 ?????

즐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