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향기를 불렀을까요??? ^^ -
청암 선생님 반갑읍니다
활력 넘치시는 사진작품 즐기고 갑니다 -
?
마치 무대에서 합창을 하는 것 같습니다.
환한 미소가 떠오르는 군요. -
?
아~ 햇빛에 반짝반짝 넘 이쁘네요^^
-
원두막 그늘에서 쉬면서 앞뜰의 풍경을 보고 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드라구요.
멋진 시선입니다. -
?
아련한 풍경이 참 좋아요.
-
?
아름다운 풍경속으로 들어 가고 싶습니다
-
해바라기의 합항이 빛을 받아 더욱 아름답게 표현되였습니다.
계란 잘 먹었습니다. 감사 꾸~~벅~~ -
아.....
멋진 시선입니다...
부러운 청암님의 감성과 시선....
달걀 잘 먹었습니다... -
?
넘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