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아란 하늘하고 멋진구성입니다. -
관곡지에서 보낸 지난여름
이야기가 담겨있는듯 보입니다. -
?
올해는 저도 꼭 가보고싶은곳이었는데 못갔네요. 꽃 색깔이 참 아름답네요.
-
?
빛과 색의 대비가 참 좋네요.
-
파란하늘을 대비하여 투명한 연꽃이 눈길을 머물게합니다. -
?
배경이 된 맑은 하늘색과 투명한 연꽃잎이 참 예쁩니다.
-
?
아름답습니다 ^^*
-
빛과 연꽁 그리고 하늘의 색감이 좋습니다. -
?
한여름 관곡지의 아름다운 풍경이 다시 생각나는군요.
-
?
멋지네요~~
-
?
향기가 너무 좋아요.
-
?
아름답습니다
-
?
색감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