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9.19 13:00
Garmisch-Partekirchen
조회 수 138 댓글 15
-
수사클이 이제 글로벌화 되가고 있다는..............ㅎㅎㅎ -
?
독일의 풍경이 너무 부럽습니다...
-
시원하고 아름답습니다...
건강하시지요. -
물도 하늘도 참으로 깨끗하네요
잘 지내시죠??
두분 플필사진도 인상적입니다. -
?
한번에 두분의 안부를 동시에...ㅎ
-
그라데이션 호수의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
?
시원하네요
한번 다녀오셔요 ~ -
?
옥색의 물빛... 좋네요.
-
?
좋은곳이군요
저도 가보고 싶어지는 곳임다 ^^* -
?
시원하네요.. 언젠간 이런 멋진 곳에 가볼날이 오겠죠??ㅎㅎ
-
저 호수에 발 담그고 싶어 집니다....
잘 가셨다니 다행이고..
독일소식 자주 전해 주세용..... -
?
참 맑은 곳이네요.
-
?
먼 곳에서 활동하시는 자랑스러운 회원님이 게시니는 군요.
수고하시여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
지부장님 독일 풍경 자주 올려주세요 -
?
그 곳에 가면...........마음 속 모든 것들이 다 편해질 듯 합니다.
그 예쁜색의 물에 살짝 발 담그고 싶어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