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9.19 10:03
2011 Amrica #1
조회 수 142 댓글 18
-
?
작지만 아름다운 역입니다.
-
기차가 다니지 않아도 잘가꾸어져있습니다. -
?
조명아래 그 벤치에서 조용한 음악 한 곡 듣고싶어집니다.
-
?
철길옆에 교회 아름다운 동화처럼 낙원에 온것 같습다...
-
건강하시지요?
날씨가 가을을 느끼게 되는 오늘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것 같아 좋습니다
이곳 가을이 더 아기자기 좋을듯한데... 건너 오지지요?! ㅎ -
조심하세요
조금 으슥해 보입니다 ^^ -
저 벤치에 앉아서......
맥주 한잔 마시고 싶습니다... -
기차 역사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습니다. -
?
멋진곳 입니다..
-
?
기차역이 교회같이 생겼군요.
낯설지 않은 모습이 정감있네요.
-
분위기가 목가적입니다.
기차역에서 커피숍으로 리모델링해도 좋을듯 합니다. -
?
잘 지내시죠.
보구싶어요.ㅎ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아름다운 곳이네요
즐감합니다 ^^* -
?
어디인지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저 벤치에 앉아서 맛난 커피 한잔 마시면 세상걱정이 없을듯... -
?
영화에 나왔던 한 장면 같습니다.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
?
영화속에 나올법한 낭만 가득한 역이네요^^
-
?
우리나라가 아닌것 같은데요?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