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9.19 10:03

2011 Amrica #1

조회 수 142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9.19 10:09
    작지만 아름다운 역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9.19 10:12
    기차가 다니지 않아도 잘가꾸어져있습니다.
  • ?
    쟈스민/강현희 2011.09.19 10:17
    조명아래 그 벤치에서 조용한 음악 한 곡 듣고싶어집니다.
  • ?
    자연심/이병옥 2011.09.19 10:51
    철길옆에 교회 아름다운 동화처럼 낙원에 온것 같습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9.19 11:15
    건강하시지요?
    날씨가 가을을 느끼게 되는 오늘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것 같아 좋습니다
    이곳 가을이 더 아기자기 좋을듯한데... 건너 오지지요?! ㅎ
  • profile
    들길/이우희 2011.09.19 12:34
    조심하세요
    조금 으슥해 보입니다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1.09.19 12:41
    저 벤치에 앉아서......
    맥주 한잔 마시고 싶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9.19 12:43
    기차 역사가 참 운치있고 아름답습니다.
  • ?
    靑木/이덕현 2011.09.19 13:06
    멋진곳 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9.19 15:14
    기차역이 교회같이 생겼군요.
    낯설지 않은 모습이 정감있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9.19 17:07
    분위기가 목가적입니다.
    기차역에서 커피숍으로 리모델링해도 좋을듯 합니다.
  • ?
    바우/이강회 2011.09.19 18:07
    잘 지내시죠.
    보구싶어요.ㅎ
  • ?
    polinam 2011.09.19 20:08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9.19 20:22
    아름다운 곳이네요
    즐감합니다 ^^*
  • ?
    데이지/남정현 2011.09.19 20:23
    어디인지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저 벤치에 앉아서 맛난 커피 한잔 마시면 세상걱정이 없을듯...
  • ?
    일연/전수완 2011.09.20 05:35
    영화에 나왔던 한 장면 같습니다.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 ?
    벨라/김현자 2011.09.20 21:22
    영화속에 나올법한 낭만 가득한 역이네요^^
  • ?
    붉은노을/이용규 2011.11.01 21:28
    우리나라가 아닌것 같은데요?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