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태양과 투명 노을 멋진 자품입니다....
-
정말 걸작입니다.^^ -
?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ㅎㅎ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공감가는 가사의 멋진음악을 들으며
투망에 담긴 노을과 바다를 즐감합니다
들길님은 공부는 안하고 투망질만 한것같은,,,,^^ -
?
정말 멋진 모습입니다..^^
-
같이 하지 못한 아쉬움이 진하게 남네요...
자연산 전어를 드싰다는 이야기지요? -
?
망둥어도 많이 잡으셨을 듯...ㅎ
들길님. 12월달에 한번 더 초대하겠습니다. ㅎ -
투망과 은은한 노을빛의 아름다운 조화입니다. -
정말고생 많이 하셨구요
투망에서 건져 올린 자연산 전어맛........
역시 멋지네요 -
꿩 대신 전어를 잡았지요.....엎드려 고생하셨읍니다 -
?
좋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
?
투망을 던지는 모습도, 내용도 멋집니다.
-
즐거운 시간 보내셨습니다. 투망에 비친 빛이 좋습니다 -
?
간만에 만나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화면가득 던진 투망...순간포착 잘 하셨네요 ^^ 즐감했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들길님 정말 투망 잘 던지시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