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성목장같은데. 거기에서 말도 탈수 있나보네요.
-
?
말갈기에 비친 햇살이 참 좋습니다
-
이녀석이 설마 가발을 쓴건 아니겠죠?! ㅠㅠ
즐감합니다 -
역광에 비친 갈기가 아름답습니다... -
?
빛도좋고 생동감 있어 보입니다
-
?
생동감 넘치는 멋진 빛입니다.
-
?
멋진 사진입니다...
-
역시 빛이 아름답습니다. -
?
빛이 참 아름답게 담겨져 있네요.
-
멋진 빛과 역동적인 말...멋져요^^ -
빛이 아름다운 멋진 작품입니다. -
?
역쉬~~~~~ 빛 하면 보현님이군요....멋집니다.
-
?
멋진 작품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