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반사 너무 어렵네요. 수련의 길은 먼가봅니다.
-
불갑사 정모가 기다려 집니다 -
?
이꽃에 그런뜻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정모때 물 뿌리게 하나 들고 가야겠습니다.. ㅎㅎ -
?
멋진 자태가 좋습니다.
-
?
벌써 꽃무릇이 피어나는군요.
답사와 그곳의 소식 감사합니다. ^^ -
아.....그리운 이름이여.....
수고 많았소.. -
사전 답사차 다녀온듯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언제나
열정으로 앞서서 담으시는군요
아름답습니다 ^^* -
붉은 열정의 꽃...마치 누구를 보는 듯! -
?
멋진데요~~~~!!!!
-
왕관의꽃 인가요.???
참 화려한 자태 .. 빨가 수슬이 인상적입니다.!!!
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