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고리에 걸린 화성이 멋스럽습니다. -
?
좋습니다
-
?
어제 서해안도로 무지막혔습니다 좋은사진 잘보고갑니다
-
?
해질 무렵 따사로운 햇살이 느껴집니다.
-
느낌 좋은 시선입니다.^^ -
?
아주 멋집니다...시선이...
-
?
저는 그냥 집안을 잘 지켰습니다. ㅎ
-
?
새로운 시선의 작품을 감상하게 되네요.
멋집니다. -
?
크~~~ 문고리와 동북공심돈...
구도 좋습니다. ^^ -
?
두번째 사진.....이런느낌 무지 좋아합니다.
빛이 입혀진 문고리 사이고 보이는 풍경..........너무 멋집니다. -
보름달.......
안보이던데요?
막걸리잔속에 빠졌나 봅니다...ㅎㅎ -
문고리에 저녁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
젤루 좋은 곳에서
명절 연휴를 보내셨군요
거기에 이렇듯
보너스까지 ㅡㅡㅋ
즐감하고 갑니다 ^^* -
?
고유의명절 잘보내셨는지요.수원 화성도 명절을 아름답게 보내나봄니다...아주조용 합니다...
-
?
멋진 시선이 부럽습니다.
-
?
새로운 시각을 배웁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아련한 동북공신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