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명한 사진들이 좋습니다.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
9월의 안성목장도 목가적인 그느낌이 ...... -
?
목장풍경 참 좋습니다.
파란색의 단풍잎 참 멋집니다. -
?
조금은 이국적인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아련한 사진들이 참 좋습니다.
-
안성목장의 풍경이 시원하게 펼처집니다 -
?
또다른 안성목장의 멋을 봅니다^^
-
흙색이 많이 드러나는 작품을 보니 괜히 풍요롭고 따뜻한 느낌을 갖게 해주네요. -
이제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을 생각하게 하네요.
푸근한 느낌이 좋습니다. -
올만입니다...
건강하시지요. -
계절이 바뀐 색감...멋져요^^ -
?
안성농장의 즐거움을 보는듯 합니다.
즐감합니다. -
아름다운 안성목장이네요.... -
?
안성목장의
종합세트"네요
아름다운 풍경 즐감하고 갑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