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9.08 10:48

서천장날 소경..

조회 수 484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오일장

내가살던 규암리 장날은 3일과 8일장이었다.

학교가 파하고 집으로 달려와 어김없이 찬장문을열면

그곳엔 할머니가 장에서 사다놓은 제철 간식꺼리가 우리 형제를 기다리고있었다.



    추억속에 묻어두었던 나의할머니를 잠시 생각하며..

  

  • ?
    쟈스민/강현희 2011.09.08 11:38
    조그만거에서 가득한 기쁨을 찾으시는....어르신들의 모습...
    참 아기자기한 시골장의 풍경이 따듯합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1.09.08 11:42
    참 정겨운 사진들....
  • profile
    조조/배진화 2011.09.08 11:53
    전남 여수에도 서정시장이란 곳에서 장날이 열리는데..
    가끔 친정나들이길에 엄마 모시고 갔었는데...
    빨리 엄마가 보고싶어요..
    그곳에 또 함께 가고싶어서요..^^

    청암님..추석명절날...즐겁게 보내십시요.. 배진화드림..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1.09.08 12:00
    다들 할매들이네요..
    할배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탁배기 마시러 가셨나?
    할머니들의 표정이 곧 명절이있나 봅니다..ㅎ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9.08 13:50
    소박한 시골시장의 이모저모가 정겨워 보입니다.
  • ?
    선유화/박순분 2011.09.08 14:34
    한적하고 여유로운 할머니의 모습입니다.
    즐감합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9.08 14:59
    시골 장날의 광경이 펼쳐집니다.
    정경운 광경입니다
  • ?
    polinam 2011.09.08 20:18
    장날의 풍경이 정겹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9.08 22:03
    아ㅡㅡ우리 엄마도
    장날이면 곱게 차례입고 파마도 하고
    이것 저것 구경도 하고
    물건도 구입하신다고
    장날이면 다니셨는데 ^^
    괜시리~
    엄마가 그립고 그립고 보고 싶어집니다 ^^
  • profile
    들향기/장외숙 2011.09.09 13:14
    3일장 5일장 하니까
    옛날 생각많이 납니다
    티밥 주어 먹든 생각......
  • ?
    靑木/이덕현 2011.09.09 14:43
    정겨운 시골장날을 떠오르게 합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1.09.09 15:34
    장날 어머님이 사주시던 국밥이 생각납니다...
    청암님 추석 잘보내세요..
  • ?
    솔바람/박진우 2011.09.09 20:18
    어~~~~
    청~~아~암 뉨.!
    고향이 부여 규암리였떼유~
    저 서천 비인 갯가가 제 고향이그먼유~
    그곳에 홀로되신 어머님과 바로 위 맏형이 살고 기신디....
    생선사러 댕겨오셨나 아니믄 ..
    암튼 제 고향 장날소경을 정겹게 담아오셨습니다..
  • ?
    데이지/남정현 2011.09.09 22:02
    정감있는 모습이네요.
    어린시절 아빠손을 잡고 갔던 생각에 잠시 잠겨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1.09.10 01:24
    인간냄새가 그득한 사진들이네요. 정말 사진 좋습니다.
  • ?
    황토/정성일 2011.09.10 13:13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사진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9.10 13:24
    이런 멋진 작품 담으시려고 또 얼마나 많은 립 서비스를 하셨을꼬? ㅎ
    옛 추억이 담겨 있는 곳을 찾아 사진을 담는 것도 큰 행복일 거 같군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1.09.12 10:41
    50mm렌즈만으로,,,
    최대한 가까이 다가서서,,,,,
    결정적순간에,,,,,
    따뜻한마음으로 ,,,,,
    멋지게 담아내는 고수의 솜씨를 기억하겠습니다 ^^
    잘 지내시지요?
  • ?
    다인/임병규 2011.09.13 09:30
    시골장날 풍경이 아름답게 표현되었군요 즐감하고갑니다
  • ?
    서해/임길재 2011.09.15 11:32
    청암님도 솔바람님도 저와 같은 고향이군요.
    전 서천 판교랍니다.
    서천 장날 자주 갔던 곳이죠.
    일상의 소소로움을 참 잘 표현하셨군요.
  • ?
    친구야/전경수 2011.09.16 13:31
    참 따듯합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