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개속에서...나는 울었지...흑흑...
그 안개가 보고싶다.... -
이사진도 탐나네 ㅎㅎ -
다시 돌아온 고삼지의 계절.... -
?
안성은 저의 관리구역인거 잘 아시지요? ㅎㅎ
-
오랜만에 보는 고삼지
봐도 운치가 있습니다. -
?
보고또봐도 명작이로고...
-
?
이제 고삼지의 물안개철이 다가오는군요....
이런 풍경 언제 볼수있을지.....ㅎ 참 아름답습니다. -
?
참 멋진 동양화를 대합니다.
-
?
안개속의 고삼저수지 멋집니다.
-
참 좋습니다. 한참을 보다가 갑니다 -
고삼지의 안개가 그리워요~ -
영화의 한장면입니다..^^ -
?
은은하니 참 좋은데요.
-
?
부지런해야
이렇듯 멋스러운 한 장면을 만나겠지요
즐감해요^^* -
운치 있고 평온 느낌이 좋습니다 -
고삼저수지의 안개가 멋집니다
-
?
안개속에 있는 저 두사람은 세월을 낚고 있는것일까요?
안개속 고삼저수지가 멋지네요^^ -
?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사진입니다..
-
그날 이후로,,,,,
남아님은 고삼지의 보일러기사가 되었다는,,,,ㅎㅎ
지금쯤 아들이 아빠만큼 컷을라나?
보고싶네요 ^^
내년에는 갈수 있을련지...
안개속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