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호~ 운치있는 달밤입니다. -
시한수가 날올뜻 합니다.
구성이 멋있습니다 -
시조 한수가... 들립니다... -
이사진 사고 싶습니다
비싸게 팔면 찍으러 갈겁니다 ㅎㅎㅎ -
일단 들길님에게 100만원 불러봅니다....콜?ㅎㅎ -
조용히 음미해 봅니다... -
?
ㅎ 좋습니다.
110만원 이요!! -
정말 구성이 아름답습니다 -
음~~~권선동 초갑부님께서 쎄게 나오시네 그럼 난 120으로 소심하고 쪼잔하게 올려봅니다 ㅋㅋㅋ -
?
히야~~~~기가맥히다.
멀리갈것없다.
명작은 항시 가까이서 담는다는 진리. -
흠메~~ 기막힌 샷
바라보며 많은 상상에 나래를 펼쳐봅니다 -
?
끝내줍니다...........역쉬~~~~~ㅎㅎ
-
?
멋진 작품을 대합니다.
구름따라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
?
훌륭한 작품입니다.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간결하니 좋습니다.
-
?
캬~
멋진 대작입니다 ^^* -
?
멋집니다
-
구성이 멋진 대작입니다
-
?
달과 건물의 구성이 너무 맘에 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