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벌써....
-
?
참 아름다운 꽃입니다. 귀엽기도하고 ...
-
?
작지만 앙증스럽게 귀여운 꽃입니다.
-
물매화 만나는 꿈 올해는 꼭 이루어질려나? ㅎ 예뽀요~~ -
올해는 아버님 산소에 갈때 카메라 챙겨야 겠네요...
이뻐요... -
물매화 만나러 가고 싶은데....방법을 몰라서요
알려주세요!! -
앙증스런 물매화입니다 -
?
일반 매화꽃"하고는 다르게
귀한 꽃인가보네요^^
습지에서 서식한다는 그 물매화,?
이뻐요^^* -
아름답습니다....
특히 계곡에 빛이 들어오기 힘든데.. -
고운 자태 잘 보고 갑니다. -
?
참 예쁜꽃 아름답습니다.
-
이번 추석에도 있을까요...? -
깔끔하신 접사실력이 ...대단하십니다
잘 공부합니다 -
?
아직실물을 보진못했지만 정말 아름답군요.
-
?
물매화라는 꽃 굉장히 작은꽃으로 아는데....정말 깔끔하고 예쁘네요..ㅎ
-
?
처음보는 꽃인데 이름따라 예쁩니다.
-
?
정말 아름답네요...^^ 이름도 예쁘고요...
-
?
참 깨끗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