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9.07 11:14

아름다운 밤

조회 수 138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미사작/김정숙

profile
  • ?
    적송/정순형 2011.09.07 11:41
    정말 아름다운 달밤 이로군요.
    손톱같은 초승달의 운치가 멋집니다.
    곧 보름달도 담기겠군요.ㅎ
  • profile
    조조/배진화 2011.09.07 12:09
    첫번째 사진은 정말 환상인데요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9.07 12:15
    멋진 야경입니다.
    달과 하늘의 색이 운치가 있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9.07 13:32
    하늘이 높고 맑으니
    달빛도 이쁘고 아름답네요 ^^*
    곧 ㅡㅡ 보여질 둥근 보름달이 기대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 ?
    자연심/이병옥 2011.09.07 13:51
    아름다운 도시 야경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9.07 14:39
    매일 달을 보시며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
    요 달이 둥그렇게 가득찬 모습도 보고 싶은데..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1.09.07 16:10
    손각대로...이쁘게 잘 담으셨네요...
  • ?
    조나단/송응준 2011.09.07 20:00
    점점 달이 커지는 것이 천문 사진을 보는 듯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9.07 22:01
    이땅에 사랑하는 이가 있나봅니다.
    저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까이 가면 얼굴이 붉어지던데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9.07 22:01
    연작으로 담으신 달의 모습 즐감합니다.
    첫번째 사진에 한표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1.09.07 22:02
    달이 참 이쁘게 담겻네요...
    저도 달 사진 하나 찾아 봐야겠습니다...
  • ?
    데이지/남정현 2011.09.07 23:30
    하늘빛도 이쁘고 점점 차오는 달도 이쁘네요.
    정말 손각대로 멋지게 담으셨네요^^
  • profile
    Solner/정지홍 2011.09.08 08:42
    이런 아름다운 밤에 잠을 자는게 좀 아쉽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9.08 09:30
    정말로 그림같은 아름다운 밤입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1.09.08 09:40
    참 아름다운 밤 이여요
  • ?
    쟈스민/강현희 2011.09.08 11:41
    정말 아름답네요......멋집니다.ㅎ
  • ?
    선유화/박순분 2011.09.08 14:44
    좋은작품 잘보고 갑니다.
  • ?
    그랜드/장종근 2011.09.08 23:03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