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1.09.04 23:15

나팔소리...

조회 수 157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MonoCrom/張榛秀

profile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9.04 23:24
    우아~! 색감이 너무 좋다.
    부드러운 느낌이 팍팍
  • ?
    클라투/백진우 2011.09.05 00:49
    솔직히... 라이카 사진보다 낫습니다. ㅎ
  • ?
    청암/백현숙 2011.09.05 06:42
    스팟의 진수를 .....
    나도 클리투와 같은생각.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1.09.05 07:45
    그래도 라이카라는 로망이라는 열기를 식히기에는 충분했던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풍경보다 아들놈 담은 사진.. 그리고 소소한 풍경사진에는..
    정말 라이카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정말 나이들면... M9 + 35mm 들고 다니고 싶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9.05 07:52
    모노님 나팔꽃을 어떻게 한방향으로 세웠어요?
    색감좋고,
    나이 많이 들면 이중합치 레인지화인더 더힘들텐데~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9.05 09:19
    나팔꽃의 속살이
    빛을받아 더욱 아름다운듯 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1.09.05 10:00
    어디가면 이런꽃이 많은지.............
  • ?
    적송/정순형 2011.09.05 11:22
    색감이 참 좋군요.
    보라색의 표현이 참 문제던데...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9.05 11:55
    나팔소리가 들리는듯 합니다.
  • ?
    자연심/이병옥 2011.09.05 13:06
    나팔꽃인줄 알았는대 아니내요.잘보고 갑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11.09.05 22:19
    너무 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다.
  • ?
    친구야/전경수 2011.09.14 12:40
    색감 좋습니다
    좋은사진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