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1.09.04 23:15
나팔소리...
조회 수 157 댓글 12
-
-
?
솔직히... 라이카 사진보다 낫습니다. ㅎ
-
?
스팟의 진수를 .....
나도 클리투와 같은생각. -
그래도 라이카라는 로망이라는 열기를 식히기에는 충분했던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풍경보다 아들놈 담은 사진.. 그리고 소소한 풍경사진에는..
정말 라이카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정말 나이들면... M9 + 35mm 들고 다니고 싶네요... -
모노님 나팔꽃을 어떻게 한방향으로 세웠어요?
색감좋고,
나이 많이 들면 이중합치 레인지화인더 더힘들텐데~ -
나팔꽃의 속살이
빛을받아 더욱 아름다운듯 합니다. -
어디가면 이런꽃이 많은지............. -
?
색감이 참 좋군요.
보라색의 표현이 참 문제던데... -
?
나팔소리가 들리는듯 합니다.
-
?
나팔꽃인줄 알았는대 아니내요.잘보고 갑니다.........
-
?
너무 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다.
-
?
색감 좋습니다
좋은사진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부드러운 느낌이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