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인천대교] 오랜만에 만나봤네요(조명바뀌고 처음) 귀가중 하늘을 보니 반달이더군요. 보름여 지나면 가득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죠? 항상 만족하며 지낼 수 있는 감사한 날 만 되세요. www.kjdpho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