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1.09.04 21:44

화성

조회 수 345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오늘 구름이 너무 좋아 이대로 가다가는 일몰 대박일꺼라 생각 했지만

쥐오그래픽초대작가님이신 사이버님이 일찌감치 보따리 싸는거 보고.................  ㅋㅋ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1.09.04 21:46
    성곽밖으로 오라는 이유가 있었군요....
    멋진 사진과 함께
    들길님을 만나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9.04 22:07
    들길님 부름에 그냥 달려갈것을 그래나봐요.....소래쪽 하늘은 화성사진만큼은 아니였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1.09.05 00:52
    멋집니다. 오늘 하늘보고 심상치않다 싶긴 했는데...
  • ?
    청암/백현숙 2011.09.05 06:47
    가을전시회에 출품해도 좋을것같아요.
    굿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9.05 07:39
    번들길님 불러주셔서 이러한 장면을 같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만리장성이 부럽지않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9.05 09:28
    하늘과의 멋진 조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9.05 11:41
    와! 대박입니다.
    집에서 끙끙 앓았다는.....
  • ?
    자연심/이병옥 2011.09.05 12:51
    대박입니다,,,구름이 장관입니다.....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9.05 14:54
    성의 위용을 느낍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11.09.05 17:20
    들길님의 갑작스럽 번개 부름을 받고 나가봤습니다.^^
    이 사진은 카메라 LCD 상으로 봤을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ㅋㅋ
  • profile
    들향기/장외숙 2011.09.09 16:29
    우~와 대박입니다
    저녁 햇살을 받은 성이 정말 하늘 구름이 넘 넘 잘어울립니다
  • ?
    친구야/전경수 2011.09.14 09:45
    부럽사옵니다
    좋은데요 ~ 헤
  • ?
    호반/황영희 2012.12.11 23:28
    와 성곽이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