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들길님 부름에 그냥 달려갈것을 그래나봐요.....소래쪽 하늘은 화성사진만큼은 아니였습니다. -
?
멋집니다. 오늘 하늘보고 심상치않다 싶긴 했는데...
-
?
가을전시회에 출품해도 좋을것같아요.
굿입니다. -
번들길님 불러주셔서 이러한 장면을 같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만리장성이 부럽지않습니다 -
하늘과의 멋진 조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와! 대박입니다.
집에서 끙끙 앓았다는..... -
?
대박입니다,,,구름이 장관입니다.....
-
?
성의 위용을 느낍니다.
-
들길님의 갑작스럽 번개 부름을 받고 나가봤습니다.^^
이 사진은 카메라 LCD 상으로 봤을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ㅋㅋ -
우~와 대박입니다
저녁 햇살을 받은 성이 정말 하늘 구름이 넘 넘 잘어울립니다 -
?
부럽사옵니다
좋은데요 ~ 헤 -
?
와 성곽이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
멋진 사진과 함께
들길님을 만나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