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9.01 15:13
분수에서 노는 아이들
조회 수 161 댓글 11
- ?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분수와 설경 멋집니다 -
개조받으신건가요??
아... 탐나는데요.....
정모때 들고오지마세요..... ㅎㅎ -
상고대가 저렇게 많이 피었는데 춥지 않은가 보네요 ㅋㅋㅋ -
?
멋진 표현이네요.
-
..선배님도 아이들 물장난에 끼어 보지 그러셨어요~^ ^ -
신기한 적외선 사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물놀이 하는 친구들이 더욱 시원해 보입니다. -
?
신기합니다.
겨울에 분수를 보는것도 가능하네요. -
형님 상고대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
?
놀고 있는 카메라가 있는데 저도 함 시도 해보고 싶습니다.
언제 함 갈켜주십시요 선배님...
이제 아름다운 설경을 더 많이 볼수 있게 되였네요. ㅎ
신종 병기 도입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