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젠 가을이군요..
그래서 요즘 입맛이 좋구나 ㅋㅋ -
멋진 시선입니다
누에섬 바라본지 오래됐네요 -
?
흐린날이라고 해서 사진이 좋지 않다는것은
잘못된 생각이라는 것을 말해 주는듯 합니다 -
?
느낌 참 좋습니다.... ^^
-
ㅎㅎ
가을남자.....
분위기 좋습니다.. -
?
느낌이 참 좋습니다.
남자가 외로워 보이는것이 가을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
?
위치추적........... 화장실에서 찍으신듯 하네요....
-
가을 남자
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저도 가을타는 가을남자이고 싶습니다. -
?
가을 남자가 혼자라서 슬슬 해보입니다 가을은 가을인가봐요.........
-
..안에서 찍었지만 답답하지 않은..
밖으로 더 나가고픈...^ ^ -
멋진 시선입니다. 출입동선을 가르는 타일이 가을남자에게로 시선을 유도합니다 -
?
시각장애인의 발걸음을 유도하는 점자블럭이
오늘은 우리의 시선을 멋지게 이끌어 가는군요. ㅎ
멋집니다. -
?
멋진 구성입니다...^^*
-
무슨생각을 하고있을까요? -
멋진 구성입니다 -
?
남다른 시선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분위기 좋은 풍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멋진 시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