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도 가끔 창룡문을 통해서 집으로 귀가하는데
그럴때면 정말 수원사는 기분이 듭니다. -
모델이 낮익은...............ㅎ -
?
일타 삼피.
-
?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시네요.
하늘색감도 좋고요. ^^ -
?
구도가 참 좋으네요
24mm 광각인데도 왜곡없이... -
발걸음도 가볍게 즐거운 집으로 가는 멋진 모습입니다 -
아름다운 구성입니다. -
우리집인데..
문단속 잘하라니가.. 우리 마누나 혼나야겟네요 ㅋㅋㅋ -
?
집이 큰데요. 미소를 짓게하는 작품입니다.
-
..귀가를 문 밖으로 하시네요~^ ^ -
집으로가는 발길이 바빠집니다
역시 집으로 가는 발걸음은 즐거워... -
?
잘보고 갑니다.. 행운을 빕니다..........
-
?
멋진 작품입니다.
-
편히 쉬시고 내일 뵙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집에서 할머니가 맛난 된장찌게 끓여 놓으셨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