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어려운 사진인데 참 잘담으셧습니다...
-
우리집도 보이는데요...한번도 찍어볼 생각을 못했는데
시그마빌딩에서 찍으셨나봐요!! -
?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진 야경이 있었군요.
즐감합니다. -
?
장인어른 가게도 보일락말락합니다.
-
?
야경이 주는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시는듯 합니다. ^^
-
수원의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
동수원 사거리도 이렇게 보니
화려하네요
아주 잘 담으셨습니다. -
?
멋진 야경입니다
즐감해요^^* -
대단한 열정입니다.... -
?
굉장히 높은곳에서 내려다 보셨나 봅니다.
저 뒤로 탁트인 수원 시가지가 인상적입니다. 열심이신 모습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
?
야경의 소재가 무궁무진하군요.
-
?
새로운 시선에 박수를 보냅니다.
즐감합니다. -
..멋진데요~^ ^

수원시내가 화려합니다
내일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