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8.29 10:54
궁평항#110828
조회 수 142 댓글 19
- ?
-
가까운 궁평을 한번도 못가봤네요 -
?
짭쪼름한 바다 내음이 나는 듯한 풍경이 참 좋습니다.
-
?
가보고 싶은곳 멀지도 않은데 나가보질 못하네요....
-
저 강태공은 무얼 낚으려는 것인지....
궁평의 소소한 풍경을 봅니다... -
?
궁평항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늦 여름의 한가한 궁평의 노을을 봅니다
-
?
궁평항의 아름다움을 봅니다^^
-
?
차분한 궁평의 모습을 봅니다
-
가을에는 궁평으로 전어도 먹고 사진도 찍으러 가야겠습니다. -
?
아... 전어 먹으러 한 번 가보긴 해야겠네요.
-
궁평항이 살포시 내곁으로 다가옵니다. -
낚시하는 모습이 참 위험해 보이네요
저녁노을과 함께한 구성이 참 아름답습니다. -
?
편안한 느낌으로
멋스럽게 담으셨네요 ^^*
즐감해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갈매기는 ..궁평의 갈매기가 제일 비행을 멋지게 하는것 같습니다.ㅎ
-
?
덕분에 편하게 즐감합니다^^
궁평항은 언제쯤 가볼지... -
?
낯익은 풍경....^^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