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반가워요 잘 지내셨죠??
분위기 멋지네요 이제 멋진 작품 감상할 기회가 주어지겠죠? -
?
모델을 뒤로한 참문밖의 노을이 마치 액자를 걸어놓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멋지군요~ -
?
멋진설정이 참 좋네요.
-
?
콘크리트의 거친 질감과 능선에 걸친 노을이 조화롭게 보이는 멋진 작품입니다.
-
?
색감 좋습니다. ^^
-
?
멋진 컨셉의 사진 즐감합니다
-
?
여명이 밝아오는 아침이 아니고 오후 저녁노을 빛이군요 ㅎ
-
얼굴선이 참 이쁘네요... -
?
아름답습니다.잘보고 갑니다.....
-
?
아름다운 이처자는 능선의 노을에는 관심이 없는듯 합니다. ㅎ
-
분위기 끝내 주네요
구성이 참 아름답습니다. -
?
저런몸메좀 맹글어서 파바님 카메라앞에 한번서고싶어요.ㅎ
-
참 오랜만이군.,...
사진은 매번 봐도 감탄이고...
멋진 모델과 멋진 사진에 눈이 호강합니다.. -
분위기 좋네요^^ -
?
노을빛에
모델분이 더 ㅡㅡ 돋보이는군요
아름답습니다 ^^* -
멋진 모델 멋진 노을 멋진 연출입니다 -
?
참 멋진 분위기를 담으셨습니다.
-
?
멋진 모델입니다...
-
모델과 창박의 노을이 조화가 멋지네요.! 즐감.!!!!!!!!!!

굿샷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