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잘 담으셧습니다.즐감 합니다.....
-
?
오랜 궃은 날씨에 대한 보상이라도 하듯 요즘 노을이 정말 장관이더군요.
즐감하였습니다. -
첫포스팅 축하드리며, 하늘이 환상적입니다 -
?
아름다운 구봉도와...
도시의 일몰입니다 -
구봉도 오여사인데 화물선이 훼방을 놓았군요
아름다운 일몰 즐감합니다 -
?
구봉도의 일몰빛이 참좋습니다
-
?
첫포스팅을 축하드립니다.
요즘의 일몰을 아름답게 담아오셨습니다.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구봉도 일몰 풍경을 참으로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좋은 작품 자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
아름다울 일몰이네요
-
?
요즘 노을이 참 좋네요.
-
구봉도 정말 아름답네요.. -
첫포스팅 축하합니다
구봉도의 일몰이 장관입니다
만석공원의 일몰도 장관입니다 -
?
요즘 하늘이 넘 이쁩니다
오늘도 노을이 멋질듯한데
어디든 달려 가고 싶네요 ㅎ -
요즘하늘이 대박입니다.... -
?
첫 포스팅 이시군요. 좋은 사진입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포스팅 하시기를 바랍니다. -
요즘 한국날씨가 정말 아름답군요
첫포스팅 축하 드립니다. -
?
구봉도 대박입니다.
첫포스팅 축하드려요. -
첫포스팅 축하 드립니다..
멋진 구봉도의 일몰을 봅니다... -
만석공원에서도 저리 멋진 하늘을...^^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일몰을 담으셨네요 ^*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멋진 포스팅 기대가 됩니다. -
?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멋지게 담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