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수고 많으신 작품이시지요
모기와의 전쟁도 만만찮으셨을 텐데요 -
빅토리아를 아주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빅토리아는 언제봐도 화려하고 기풍이 보입니다 -
?
신비한 꽃이예요. 봐도봐도 또 보고 싶은 꽃이였어요.
좋은 작품 잘 감상합니다. -
?
빅토리아 연 담기위해 없는사람 동냥 하듯 넘이 후라쉬 비추면 찰각 그래두 멋진 작품 담아 내셨내요.....
-
?
고생하셨습니다...
-
?
밤에 출사하심 고새이 눈에 선 합니다...
-
?
곧 대관식을 올리겠군요.
고생하셨습니다. -
?
고생하신 작품 아름답습니다.
-
?
수고하신 작품이 아름답습니다.
-
?
밤 늦도록 수고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빅토리아 연꽃을 담는 진사라면 한번꼭 담고 싶은 꽃이지요 즐감 했습니다.
-
?
작년에 저두 한국에 들어가서 이꽃을 보려구 두번이나갔엇는 데.. 헛탕을 치긴했지만 ..
나중에 알았습니다..
밤에 가야한다는 것을 .. 대신보니 더 좋은 데여..



요즘 점점 활발한 활동과 멋진 사진 좋습니다
주말에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