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타깝게도 방심하다 노을을 놓쳤습니다... -
?
누가 저 구름에 불을 지폈을까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합니다. -
?
피아노 하나 사러가야겠습니다....ㅎㅎ
-
?
노을이참 아름 답습니다.잘보고 갑니다....
-
?
환상적인 석양의 여명을 참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수고하신 아름다운 작품을 즐겁게 감상합니다 -
하늘이 정말 아름다웠던것 같습니다 -
오늘 퇴근길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
?
노을빛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거실에서도....ㅎ -
밥하다가 한참 바라보았어요^^ -
?
오늘 일몰이 참 이뻤습니다
-
?
붉은 하늘 환상입니다.
-
가만히 앉으셔서 멋진 하늘을 담으셨네요
그때의 찰칵 님의 맘을 생각합니다 -
일몰이 장관입니다 -
부제가 더 돋보이는 사진입니다 ㅎㅎㅎ -
이것은 교묘한 선전? ㅎㅎㅎ
하늘이 멋진데 그냥 바라보고만 있었네요 .
아름다운 일출 일몰이 요때쯤 많이 나온다네요..
태풍이 올라 온다는데...
그놈 올라올때쯤이 멋진 날이 될것인데...
어디로 가야 할지....ㅎㅎ -
?
워매 하늘에 불났네요.....
-
?
어제 하늘이 늦으막에 정말 멋졌습니다
그 때를 놓치지 않으셨군요 ㅎ -
?
하늘에 불이났군요. ^^
-
어제 서쪽하늘만 보고 또 보고 했는데... ㅎ 거실에서 이런 잠면을 볼 수있다니..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