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정시 한편을 보는듯 편안하고 아늑합니다
-
?
시선이 그저 ㅡㅡ 부럽습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
?
두 보트의 대조적인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
그리움이 물씬.
언제나 서정적인 사진들 잘 감상하고있습니다. -
?
폐목선 위로 풀이 자라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사진을 물끄러미 보고있으니..그리워 집니다..아주많이 -
죽은배와 살아있는 배(?) 산지와 죽은자 인생입니다. -
멋진 시선입니다 -
..스쳐지나간 것에 그리움은 더하죠.. -
?
멋지 ㄴ사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한동네 사시네요
-
?
잔잔하고 아늑한 부위기 잘 보고갑니다.....
-
지난날........
그런 그림이 떠오르네요... -
?
조용한 분위기에 함 빠져봅니다...
-
한참 머물다 갑니다... -
그리움을 잘 표현 하셨네요^^ -
?
즐감하고 갑니다
-
?
멋진사진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