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국이나 한국의 연꽃은 차이가 없는듯 합니다...
-
잘 지내시죠?
중국산연이나 우리나라 연이나 종자가 같은면 똑 같더군요
-
관곡지의 연이 중국에서 들어왔다고 하더니... -
?
중국이마 한국이나 연꽃은 아름답네요.
-
그래도 아직은 메이딘 코리아가 좋아요 ㅎㅎ -
?
흐이.. 아름다움. 그 자체이네요...
-
?
중국산 연꽃도 똑같이 아름답네요
-
제목이 더욱 졸읍니다 -
?
중국연은 좀 싼티가,,,ㅋㅋ
-
?
똑같다.ㅎ
-
..이런 저런 소식으로 색년필님 건재하심을 알 수 있으니 좋습니다~^ ^ -
?
그래도
우리 땅에서 핀 연꽃이 아무래도
쪼금 이쁘지 않나요 ㅡㅋ
즐감하고 갑니다 ^^* -
?
연은 같은 연일수 있겠지만,
그 연에 담긴 정서가 많이 다르지 않을런지요.ㅎ -
중국이나 한국이나 한 품종이군요... -
둘이 사이좋게 있다가 사이좋게 지고있네요^^ -
?
벌써 연꽃이 지고 열매을 .....
-
?
중국년을 참으로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수고하신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 지내시죠??
빨랑 들어와 추석 명절 지내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