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표현이 멋지십니다.
-
?
힘거운 산행 입니다...
-
시원하고 아름답습니다. -
하늘로 가면..구름 잡을수있어요?? -
구성이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네요 -
?
계속 걸으면.. 어디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
그 끝이 어디있나요,,,,, -
?
산사람님의 산사랑이 대단하십니다.
-
..오랫만에 보는 흙 길 입니다..
흙냄새 폴폴 ~..^ ^ -
?
저 ㅡㅡ 꼭대기에는
어느 곳에서도 구할수없는 아주 귀한것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요
세상에서 젤루 값진 보약이 ㅡㅡㅋ -
?
파아란 하늘이 시원하게 열려 있어 마음까지 시원합니다.
-
?
하늘과길목이 맛다은기분 참좋습니다.....
-
시원한 풍경인데 저 나그네는 더워서 고생이 많겠죠? -
하늘ㄹ로 가는 길은 아무도 못가는 길..그래서 그런지 한적하고 평화로워 보입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


길은 여전히 좋으네요. 저도 또 이길을 걷고 싶네요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푸르른 하늘만큼 상쾌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