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
?
시원 합니다. 그냥 풍덩 했으면....
-
?
시원한 폭포수가 멋집니다.
-
뛰어들고 싶습니다 -
아름답습니다, 다이빙 한 번 ... -
..보기만 해도 등줄기가 시원~해 집니다..^ ^ -
아늑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
?
시원한 느김이 확 듬니다
-
?
시원한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
출입통제 안하던가요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왠지 선녀와 나뭇꾼이 생각 납니다.
-
볼수록 멋진 풍경입니다 -
?
작년에 들러볻고 올해는 그냥---넘어갔네요
-
?
아담하고 예쁜 폭포 같아요.
-
?
풍덩 빠져보고 싶은 시원한 풍경 입니다~~
-
선녀가 나타 날듯한데 못 보셨나요. -
?
수량이 넉넉하여 멋진 모습을 보게 되는군요.
아담하지만 멋진 비들기낭 즐감합니다. -
?
여긴 겁이 나서 못가겠다는...
-
비들기낭의 수량이 풍부할때 담으셔서 보는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선물합니다 -
요즘에 비가 많이 왔는데
물이 많지 않던가요...?? -
?
아름다운폭포 멋져요.시원 합니다...
-
시원함이 전해집니다. -
정말 태고의 신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