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맛있는 저녁을 먹고..온 가족이 밤 마실을 다녀 왔네요..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도 적고... 안개가 끼어 운치는 있네요...그나마.. 여름휴가에 바다물을 발에 담그네요...햇빛이 쨍쨍한날이 하루도 없는 휴가.. ㅠ.ㅠ오늘 저녁에 수원올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