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 -
?
잘 들어 가셨군요
즐거웠습니다 -
새벽부터 고생했습니다... -
?
시적인 표현이 아름답습니다.
-
?
제목과 사진이,, 많은것을 생각하게 해 줍니다.
-
부지런도 하셔라
새벽 번개 마치고 벌써 사진을 올리 셨다니.....
이별은 새로운 만남의 시작이겠지요.. -
?
生과死를 완전하게 갈라 놓으셨네요...
-
?
항상 아웃포커싱으로 은은한 추상을 떠올립니다
-
?
물향기 수목원 의 능수화꽃 아름답습니다.......
-
?
다녀 오셨군요. 정감 넘치는 사진 잘 봅니다.
청암님의 감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
능소화의 슬픈 전설이 생각케 합니다 -
?
어떤 이별이던지 이별이란 참 슬픈거 같아요...
다녀오셨군요...^^ 저도 가고싶었는데...ㅋㅋ
-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낙화를 남다른 시선으로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즐겁게 감상합니다. -
못가서 아쉽네요^^ -
?
떨어져서도 아름다움을 잃지않는 고고함이 느껴집니다...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
아련한 그리움이 느껴집니다.
-
?
감성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이번 여름엔 능소화를 한번도 못찍고 가나봅니다. -
?
수고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
사진이 참 따듯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