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사진 참 좋네요
-
이른 시간이네요 아이들의
순수한 손놀린이 보입니다
순수한 미레가 보입니다 -
?
친구의 사진 우정의 표현 멋지게 표현 되었습니다
-
곰곰 생각해보면...부부연보다...친구연이 더 값진거 같아요..
ㅎㅎ 나만의 생각일까요?? -
?
이쁜 추억을 빚고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아이들의 손놀림이 아름답습니다 -
?
역시 청암님의 서정적인 시선. 참 부럽습니다.
-
신선한 시각이시군요. -
우리애들 어렸을적 만들어온 컵도 집에있는데요
아름다운 시선입니다. -
아웃포커스된 책가방이 정겹습니다 -
친구의 의미를 생각하게 합니다.
-
잘 만들었는데요...
우리 아들은 언제쯤 저렇게 놀련지... -
?
"연지" 큰아이 이름인데....
느낌이 참 좋습니다. -
갓빗은 자기를 소재로 아름다운 추억을 찍었습니다.
좋은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 -
..개울물 건너고 동산을 뛰놀던 어린시절의 친구들..
어디서 무얼 하며 사는지.. 아련해집니다.. -
?
또 하나를 생각하게 하는
멋지고
그 ㅡㅡ누구도 흉내낼수없는 청암님만의 샷"에
머물러 봅니다 ^^*
-
?
시간을 거술러 올라가도록...
그리고 그 속에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
?
아스라하게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게 하는 사진작품 잘 보고 갑니다,
-
?
분위기 담백합니다. ^^
-
?
오래도록 함께하는 벗이 되어지길,...
-
아이들의 이야기들리는 고운작품입니다 -
나에게 친구의 의미는?? 청암님의 언제나 멋진 시선 배웁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