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
=========================================================================================================
여름 휴가라고는 없는 회사
마침 광복절이 월욜날 이어서 간만에 토요일쉰다길래 토욜부터 2박3일간에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왔네요..ㅎㅎ
2박3일 동안 지겹게 내려주신 비님...ㅎㅎㅎ

=========================================================================================================
여름 휴가라고는 없는 회사
마침 광복절이 월욜날 이어서 간만에 토요일쉰다길래 토욜부터 2박3일간에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왔네요..ㅎㅎ
2박3일 동안 지겹게 내려주신 비님...ㅎㅎㅎ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그래도...비와 함께한..휴가...즐거워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