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8.17 23:02

시간이...

조회 수 155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아름다워야 할 꽃들이...
시간이 흐르면서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는 그 순간에...


- 휴가중 아쉬웠던 마음을 담아서 -

PS. 비가 유난히 많은 여름이지만 회원 여러분 모두 즐거운 여름 휴가 이셨기를...


  • ?
    松竹/權憲周 2011.08.17 23:21
    아련한 그리움이 느껴지네요
    잘지내시죠?
  • ?
    靑木/이덕현 2011.08.17 23:48
    생을 마감한 능소화가 애처러워 보입니다..
  • ?
    루체/정찬범 2011.08.18 04:55
    몽롱한 생각을 떠올립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1.08.18 07:24
    비 덕분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사진도 담으시고..^^좋은 사진을 남기셨으니 위로가 되시겠어요.
  • ?
    적송/정순형 2011.08.18 09:29
    떨어져 뒹구는 꽃처럼 애처로운 것도 없지요.
    아마도 우리내 인생을 비춰보기 때문일 거란 생각입니다.
    U.E 님 오랜만이예요~
  • ?
    율전/이기영 2011.08.18 10:51
    아름다운 자태로 매달려 있을때 보다...
    보는이의 마음에 더 진한 느낌을 줍니다. 멋지네요..
  • ?
    서해/임길재 2011.08.18 11:34
    느낌이 아련하게 다가오는 아름다운 시선입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1.08.18 12:27
    세월앞에 모는게 지는군요...
    쓸쓸합니다.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8.18 13:09
    미련이 남아야 내년을 기다려 지는것 같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8.18 13:42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꽃도 피우지 못한채 떨어진 능소화를 보며 가슴이 아파답니다.
  • ?
    이쁜여우/양유순 2011.08.18 17:01
    벌써 그렇게 됬나요??
    저는 아직 제대로못봤는데....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11.08.18 23:36
    ..에고...꽃무덤이 따로 없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8.19 10:00
    능소화 아직 담아보지도 못했는데~~~
  • ?
    선유화/박순분 2011.08.25 22:14
    수고하신 좋은 작품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