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1.08.14 12:12
비오는날
조회 수 171 댓글 17
-
-
?
제생각엔 이미 딱 한잔 하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고생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녹턴. 20아군요
진득한. 색감 좋습니다 -
?
비오는날 열정적으로 작품을 만드셨네요....
-
?
아름답습니다.
-
?
촉촉한 모습이 이쁘네요..^^
-
?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정모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
관곡지가 아니라도
이렇듯 이쁜 연곷이 있다는걸 보여 주시네요 -
?
진짜 비오는 날 마자요?
-
촉촉함이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 -
비오는날의 정취가 그대로 묻어 있습니다. -
?
요새는 연꽃이 한창이네요 ^^ 아름답습니다
-
?
더욱 싱그럽게 느껴집니다.
-
?
촉촉한 꽃잎이 이쁘군요.
-
비로 인해 더욱 예뿐 꽃입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
?
색감좋은데요


꽃잎으로 화전 부쳐서 딱~! 한 잔만 하시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