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
-안녕들 하신지요-
저는 요즘
사진출사도 못다니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직업을 변신하는 과정이라서
여러모로 분주 하기만 합니다
지난 가을날 담은
설악추경사진 창고 방출합니다
비를맞고
3박4일동안 희운각 대피소에서 기다리다 담은 사진입니다
신은 기다리는 자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안녕들 하신지요-
저는 요즘
사진출사도 못다니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직업을 변신하는 과정이라서
여러모로 분주 하기만 합니다
지난 가을날 담은
설악추경사진 창고 방출합니다
비를맞고
3박4일동안 희운각 대피소에서 기다리다 담은 사진입니다
신은 기다리는 자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