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멋진 사진 즐감합니다....
다시 소년시절로 돌아가나 보지요 ㅎㅎㅎㅎ -
?
멋진 시선 입니다..
-
?
황금해변에 황금물,작가님의 마이더스 손? ㅎㅎ
-
?
선과 새의 조화가 황금빛속에서 정말 아름답습니다~
윗쪽의 어구?를 빼도 멋질듯합니다... -
?
날씨때문에 가끔 센치해진다면... 그것도 괜찮지요.
-
?
외로움 누구를 위해 크게 소리한번 질으면 가습이 시원 하겠내요..잘보고갑니다......
-
?
제 눈에는 외로움 보다는 황금의 용암수가 밀려 오는듯이 보입니다. ㅎ
-
?
외로움의 나들이에
또 ㅡ 어떤 샷"들을 담아오셨을까
기대됩니다 ^^* -
?
햐~~ 멋집니다.
-
외로움 과 고독뒤에는
푸짐한 먹거리가 있을듯 한데
해안에 곡선이 멋진 황금색 톤으로 구성된 멋진 사진이네요 -
멋진 풍경에 빠져봅니다..^^ -
?
황금빛 노을이 차분하지만 화려한 상상을 하게 되는 멋진 샷입니다.
-
바다물에 비친 황금빛 노을이 아릅답습니다. -
?
늘 사진기를 놓지 않으시는 사진가님의 열정은 최고십니다
던레인님의 의견과 같습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멋진작품을 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