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8.10 22:47
연지(蓮池)의 여명...
조회 수 151 댓글 17
-
-
?
보라빛 하늘이 멋집니다
-
?
아름다운 하늘빛과 연꽃이 잘 어울립니다.
-
?
붉은빛과 보라빛속에 연꽃이 너무 아름 답습니다.
-
?
전 왜 이런 하늘을 만나지 못하는걸까요. ㅜㅠ
-
?
멋진 작품입니다.
근데... 같이 간다고 해 놓고서....ㅠㅠ -
행복한 아침입니다....
-
?
노을이 참 아름다운 날입니다
요즘 비가 와서 노을빛이 영~~ -
빛이 넘 예쁨니다 -
?
와~색감 넘넘이쁩니다^&^
-
?
감동입니다.
-
웅장한 하늘입니다. -
..용궁 속 이야기 인가요? ㅎㅎ
-
같이 가기로하고 혼자 가셨네.
벨비아 색감 좋습니다 -
감동받고 갑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
색감이 전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휴가를 마치고 수원으로 돌아오던길에 해장국집 창밖으로 감상만 하고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