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궁평을 가본지도 괘 된듯 합니다
오랫만의 궁평사진이라 더 반갑습니다 -
?
빛내림 속의 추억이 아름답습니다.
-
궁평항이군요. 하늘이 바쳐주진 않았지만 빛내림은 훌륭합니다.
-
옛날에 궁평항
향수를 불러 오는듯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구름속에빛이 아름답습니다......
-
오랫만에 궁평 봅니다...
그날이 그립습니다. -
?
다시 짓고 있으니 좀 기다리시죠. ^^
궁평의 기억이.... -
?
햇살 내리는 바닷가의 정자~ 다시 짓는다니 꼭 가봐야겠네요~
-
오랜만의 궁평사진 그곳을 그립게 합니다. -
?
아~옛날이여~~!!
궁평정자가 빨리 완공되어야 할텐데... -
?
궁평의 아름다움 즐감합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지금은 없는 옛 모습이라 그런지 더더욱 아쉬움이 남네요..
구름과 빛과 바람... 궁평에 갔던 옛 시절이 떠올려집니다..
시간이 많이 흘렀죠.. 눈 깜짝할 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