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에 사는 모둔분들은 어깨에다 매고 일을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이상 하드라고요.....
-
고단한 삶의 짐이군요...마음이 짠하다는.... -
?
열심히 일하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왠지...짐이 무거워 보여 안스럽단 생각이 드네요 ^^즐감했습니다
-
?
한국의 60년대의 삶이 묻어납니다.
-
정말 대단한분들입니다
삶이 뭔지.... -
?
음 ^^!
이동 수단을 선물하고 싶어집니다,
-
?
이야기가 있는 멋진 사진에 흠뻑 빠져듭니다..^^
-
지고가는 그사람
건강해 보여서 부럽읍니다 -
우리네 50-60년대를 보는것 같습니다.
현대의 운송수단과 과거의 운송수단의 대비가 좋습니다 -
?
사람과 자동차의 대비가 인상적입니다.
-
고단한 삶의 길에 비가 내려 잠시 시원함을 느끼면서 긴여정을 걸어가는듯 보입니다. -
?
더 앞의 버스는 관광버스 같네요.
그앞을 지나는 고단한 삶.... -
힘들어 보입니다. -
요즘 엄청더운데
볼때마다 짜~안 합니다. -
먹고 사는게 뭐라고....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
?
사진 너무 좋습니다~!
삶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