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좋을곳 촬영가실때는 혼자만 가시지 마세요.
그래야 진정한 동행이시지요...ㅎㅎ 방학끝나기전에 같이 한번 뜨시죠!! -
?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 있군요..
-
?
안성목장의 길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행길에 회원님과 함께하고 싶어지는군요. -
?
저도 사진가님과 동행해서 즐겁습니다....
-
?
멋! 멋! 멋!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저도 즐겁습니다.ㅁ^^ -
?
나홀로나무와 아름다운 작품 즐감 하고 갑니다......
-
수사클님들과의 동행,,저도 행복합니다... -
?
그 ㅡㅡㅡ아름다운 동행에
저도 일조 하는거네요 ㅡㅋ
즐감하고 갑니다 ^^* -
동행의 아름다움입니다 -
사진가님 같이 가요~~ -
?
멋진 구성의 의미심장한 작품이예요..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ㅎㅎ -
아름다운 동행
영원하길 빌어 봅니다. -
사진가님과 동행에서 기쁩니다.. -
저도 동행이 좋습니다..
사진가님 멋쟁이...ㅎㅎ -
?
동행!! 아름답습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저도 사진가님과 함께라서 아주 좋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