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청암님의 따스한 시선이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
?
오손 도손 재미있는 풍경 입니다..
-
?
잘보고갑니다......
-
?
무엇을 바라보고 있을까?
-
?
주시하는 대상에 대한 궁금함이 더욱 집중하게 되는군요.
좋은작품을 대합니다. -
?
궁금증을 자아내는 풍경이군요. ^^
-
?
정모 이후에 안가봤는데요...
빅토리아연도 피었나요?
그걸 모두 처다보는 장면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
정모날 가서 담은 사진이네요...
전 그날 새벽 3시에 가서 줄창 놀기만 햇어요...
사진 좋습니다 -
시선의 끝이 궁금해요^^ -
?
ㅎㅎㅎ 정말 어디를 보고 있는 걸까요?
-
?
저도 저 ㅡ 분들의 시선이 궁금해집니다
정감가는 샷"즐감하고 갑니다^^* -
어디를 그렇게 바라만 보고있을까요... -
무엇을 보았을까요...?? -
청암님이 저분들에게 저러라고 한거지요?
그래도 참 멋지네요 ㅎㅎㅎ -
다시봐도 궁금증이 풀리지 않네요, -
?
소소한 풍경에서 참 ~~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
뭐지?ㅎㅎㅎ -
?
누가? 뭐가? 그들의 시선을...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단순하면서 이야기가 있는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