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본지너무오래돼서 가물가물하네요...ㅎㅎ -
?
저녁노을이 좋습니다..
-
?
잘담으셧습니다...
-
하트바위가 눈에 띄네요!!
노을과 실루엣처리 인상적입니다. -
?
이렇게 은은하고 아름다운 노을담아본지가 언제인지...
참 아름답습니다. -
저녁노을과 실루엣이 좋습니다 -
?
노을과 함께하시는 진사님들의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
?
노을속 꽂지엔 여전히 사람들이 많군요
-
?
오랜만에 꽃지의 풍경을 보네요.
저곳 가본지가... -
?
아직 일몰시간 까지는 약 30분정도는 남아 있는듯 합니다.
하늘의 구름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바다 물도 밀물이구요. 할매..할배섬도 여전히 건강하게 잘 계시구요..ㅎ
멋진 낙조를 보았을것 같습니다. -
꽃지앞에 오션월드인가??거기에 아는 분이 있어 자주 갔는데...그립네요^^ -
?
평온한 풍경입니다,,,, 즐감했습니다
-
?
아름다운 일몰을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저녁 노을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작품 잘보고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그 아름다운 풍경이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