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1.08.08 10:40
관곡지의 연
조회 수 232 댓글 21
-
?
남은 꽃잎이 시선을 끄는군요.
-
연... 그 단아함이 참 보기 좋습니다.. -
?
달랑 하나남은 연잎이 애처러워 보입니다..
-
?
연잎 하나가 생존하기 위하여 저렇게 많은 잎맥이 필요했고..
한송이의 꽃을 피우기위해 수만가지의 요소들이 결합되어야만 한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
아직 끝나지 않은 연잎의 사랑을 만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
단아함이.. 연꽃도 매력이 팔색조 입니다.. -
?
간결하면서 인상 깊은 사진이네요 ^^
-
?
마지막 남은 꽃잎까지도 매혹적이네요..^^
-
마지막 꽃잎인가요? -
?
마지막 한잎이 나신을 가려주네요
-
꽃잎 하나를 강하게 표현하셨구요. 배우고 갑니다. -
마지막 연잎이 애처로워 보입니다.. -
?
바람막이 등잔을 보는듯.............
-
흑백의 질감이 느낌을 달리합니다 -
?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강렬한 느낌!!
흑백의 단순하지만 강렬한 느낌이 너무 멋집니다.!!! -
?
흑백으로 보니 묵직한게 또 다른 느낌입니다.
-
?
아름다움에 묵직함까지 느껴지는 멋진 샷"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
마지막 한잎이 남았네요
그렇지만
강하게 남아있는 모습이
아름다운 만큼이나 강인함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
?
꽃잎의 줄무늬가 인상적인 흑백작품입니다~
-
?
마지막 꽃잎속의,,, 생명력이 느껴집니다
-
?
수고하신 좋은 작품을 고맙게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