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8.07 11:10
자작나무와 누드베키아
조회 수 254 댓글 12
-
숲속을 거닐고싶네요... -
더운 여름날에 시원함이 전해지는듯 합니다. -
?
길가에 핀 꽃들이 아름답습니다.
-
?
자작나무숲의 누드베키아...
아름다운곳입니다 -
?
자작나무의 아름다운 숲길입니다
-
?
멋진작품 잘 봅니다^&^
여 어디래요??? -
?
저런 곳을 지나치면서
차를 세우지 않을 사람은 없을듯싶은데요
빛과 함께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
자작나무가 고집이쇠다고 이름이 자작나무라고 하든대 맞남유..잘보고 갑니다........
-
저도 차를 세우고 싶어집니다.... -
아름답네요..... -
?
멋진 자연의 모습입니다.
요즈음 많이 활동 하시네요.. -
?
그림을 보는듯한 아름다운 사진이네요,,멋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