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말 정자가 그립군요
-
그전날 궁평엔 요 정자를 보러 갔었던것인데... -
이런날 노을이 배경으로 받쳐주면 완전 대박일턴데요. -
?
그립습니다.
-
정자가 빠리 복원되였으면~ -
?
강렬한 노을 빛이 참 좋습니다.
-
?
붉게 타오르는 일몰이 진풍경 이네요 ^^
-
아름답습니다.
건강하시지요? -
일몰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
훌륭한 작품이네요. -
?
오우~~ 굿입니다.
아주 멋진데요. -
?
커다란 태양을 만나본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궁평정자가 완공되는날.......기다려봅니다 -
붉게 타오르는 궁평의 일몰이 아릅답습니다 -
?
아름다운 풍경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딱히 뭐라 감동을 표현하기 어렵네요.
아주 멋집니다.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