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7.30 13:18
2010년 9월쯤..
조회 수 144 댓글 14
- ?
-
?
궁평풍경이 참 새롭습니다.
-
추억의 사진이시군요 -
?
멋진일몰이 이제야 빛을보네요^&^
-
?
궁평의 일몰이 멋있습니다..
-
저 멀리 정자야~~가 보이네요^^ -
?
애된 빛바랜 사진인지 노이즈를 강조한듯 ...멋집니다.
-
저날 무슨일 난 날의 사진 즐감(?) 합니다. -
어제 다녀왔는데 지금 정자복원중이더군요.
이번에는 튼튼한 정자가 만들어질듯 합니다. -
?
지난 시간의 모습이 아름다워요~~~
-
?
사진은 그래서 꼭 남는다는.........................
-
?
노이즈가 추억의 사진임을 증명하듯...
멋집니다. -
?
오래된듯한 느낌 좋습니다..^^
-
구성또한 아름다운 궁평입니다.

정자가 복원된다니 다행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