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오랜만엔 궁평을 나가 봤습니다
날씨는 꽝이었지만
그래도 반가운 소식
궁평의 트레이드 마크 정자를 새로 짓는 공사
반가운 마음에 가까이 가보니
세멘트 콘크리트로 기둥을 세우고
완공되봐야 알겠지만 예전의 아름다운 모습의 정자를 볼수 없을듯.....
아~~ 옛날이여~ 란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드디어..................................